그러니까 착각하지 마라. 개나소나 다 하는게 아니고 마이너리그 퍼블릭으로만 넘어와도 ㅍㅅㅌㅊ 이상은 된다

그러니까 착각하지 마라. 개나소나 다 하는게 아니고 마이너리그 퍼블릭으로만 넘어와도 ㅍㅅㅌㅊ 이상은 된다

그러니까 착각하지 마라. 개나소나 다 하는게 아니고 마이너리그 퍼블릭으로만 넘어와도 ㅍㅅㅌㅊ 이상은 된다

Blog Article



그러나 이런 방법을 사용했을 때 손님이 호스트의 술을 마시겠다는 상황이 생긴다면, 그때의 대응에 대해서는 먼저 분명히 생각해 두어야만 한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장단점도 있습니다. 이 업종에서 일하면 일정 수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속칭 호빠라고 부르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실제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재주가 있고 재미있는 호스트가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의 에이스라 놀랐는데, 일하는 걸 보니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남자들의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 호스트는 주로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온다는데,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바 접대부(夫)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호빠 업소는 다양한 형태와 크기로 존재하며, 그 중 일부는 호빠 불법적이고 위험한 활동을 행할 수 있습니다.

아침 열시까지 초이스 볼수 있으십니다.(수요비가 여시보다 손님이 좀더 많은편이지만 일하기엔 차이가 없는 편입니다.)

먼저 마이너. 마이너의 페이는 보도하고 비슷하다. 와리를 때먹을 수 있고 가게에 대기 가라오케 .

한때 화류계에서 굴렀던 사람이다 니가 이쪽 분야에 관심이 있으면 내 글을 끝까지 읽어봐라

제일 큰가게 외에는 보통 손님이 적습니다. 경기도 가실 분에게 추천합니다. 

정리하자면 어디까지나 유흥업소이다. 단순히 돈만 벌 거라면 좋을 거 하나도 없다. 어찌됐건 자기 몸을 팔아야 하는 직업.

다니엘바는 일본식 호빠 시스템이며, 룸형태로 발전한 정가와는 다른 바형태입니다.

가게 인센도 존재하고(하지만 싱가폴의 주수입원은 술이 아니고 꽃걸이 기에 술인센은 택시비도안나옵니다, 싱가폴가게는 맥주만 주로 마십니다) 가끔 공연도 합니다.(아이돌 춤이나 노래 마술 등)

이러한 업종에서도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빠에서도 고객에게 호감을 얻으면 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여기서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호스트는 고객들과 소통하고 그들이 편안하게 느끼도록 도와줍니다.

Report this page